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내부수리중] 서가 단면도
(0)

광고·마케팅업계의 바이블로 통하는 『포지셔닝』이 출간 40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출간된다. 1981년 미국의 광고 전문가 잭 트라우트와 마케팅 전문가 앨 리스가 함께 쓴 이 책은 잠재 고객의 마인드에 ‘포지션’을 확립한다는 획기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2002년 을유문화사에서 처음 출간한 한국어판 역시 약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마케팅 필독서로서 그 명성을 유지해 왔다. 한국에서만 선을 보이는 출간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휴대의 편의성을 도모한 새로운 판형과 저자 앨 리스의 특별 서문과 함께 책의 가치를 높였다.

필립 코틀러 (노스웨스턴 대학교 켈로그경영대학원 석좌교수)
: 『포지셔닝』은 마케팅 분야에 대대적인 혁명을 촉발했다.
스펜서 존슨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멘토》의 저자)
: 내 생애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지침서!
구본형 (변화경영사상가, 『구본형의 신화 읽는 시간』 저자)
: 커뮤니케이션 과잉의 시대에 현실은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고객의 마인드 안에 주관적으로 있다. 이 책은 잠재 고객의 마음을 얻는 방법에 대한 탁월한 유혹이다.

최근작 :<마케팅 불변의 법칙>,<포지셔닝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보텀업 마케팅> … 총 94종 (모두보기)
소개 :마케팅과 브랜딩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로, 알 리스와 함께 포지셔닝(Positioning) 개념의 공동창시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마케팅전략 회사인 트라우트 앤 파트너즈(Trout & Partners)를 설립하여 애플, IBM, P&G, AT&T, 제록스 등 전 세계 다양한 산업의 주요 기업들과 협력했다.
최근작 :<마케팅 불변의 법칙>,<포지셔닝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브랜드 론칭 불변의 법칙> … 총 83종 (모두보기)
소개 :마케팅의 전설이자 포지셔닝(Positioning) 개념의 공동창시자인 알 리스는 12권의 베스트셀러를 집필하고 400만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가진 저자다. 수많은 마케팅 전문가들이 알 리스의 마케팅 원칙을 실천하며 성공을 이루었다. 마케팅 전략 회사인 리스 앤드 리스(Ries&Ries)의 공동 설립자로서 회장을 역임했다. 그는 애플, 디즈니, 프리토 레이(Frito-Lay), 포드, 마이크로소프트, P&G, 파파존스, 삼성, 지멘스, 유니레버 등 세계적인 기업들과 협력하며 수백 개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포지셔닝 하는 데 기여했다.
최근작 :<[CD] 난제해결 방정식 - 오디오 CD 1장>,<끌어당김의 지혜>,<끌어당김 Attraction> … 총 389종 (모두보기)
소개 :경제경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 번역가. 1963년 서울에서 태어나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옮긴 책으로 『스티브 잡스』, 『일론 머스크』, 『넛지』, 『스틱!』, 『포지셔닝』,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면도날』, 『세스 고딘의 전략 수업』 등이 있다.

을유문화사   
최근작 :<자살의 연구>,<교실 이데아>,<두이노의 비가>등 총 546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3위 (브랜드 지수 138,889점), 과학 8위 (브랜드 지수 349,801점), 마케팅/브랜드 12위 (브랜드 지수 38,878점)
추천도서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
로마의 원수정만 다룬 『군주론』은 마키아벨리의 대표작이라 할 수 없다. 20세기가 그 책을 원했을 뿐이다. 로마 공화정 전반을 다룬 『리비우스 강연(로마사 논고)』이야말로 마키아벨리 사상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진짜 대표작이다.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는 법학자인 박홍규 교수가 『리비우스 강연』을 쉽게 풀어 주면서, 21세기 한국이 나아갈 방향과 길을 모색한 책이다. 그리고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김경민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