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Management
제1장 경영학 개론 002
제1절 경영학 및 경영자
제2절 현대경영학의 발전과정
제3절 기업
제2장 경영전략 068
제1절 기업의 비전과 목표설정
제2절 환경분석(SWOT 분석)
제3절 전략 수립
제3장 개인차원의 조직행위론 106
제1절 조직행위론의 기초개념
제2절 지각
제3절 학습
제4절 가치관과 태도
제5절 성격과 감정
제6절 동기부여
제4장 집단차원의 조직행위론 178
제1절 집단
제2절 의사결정
제3절 의사소통
제4절 권력
제5절 갈등과 협상
제6절 리더십
제5장 거시조직이론 248
제1절 조직구조설계
제2절 조직의 형태
제3절 조직변화
제4절 조직개발
제5절 조직문화와 조직수명주기
제6절 조직이론의 변천과정
제6장 직무 및 인사평가 302
제1절 인적자원관리의 기초개념
제2절 직무분석
제3절 직무평가
제4절 직무설계
제5절 인사평가
제7장 인적자원관리방안 344
제1절 모집 및 선발관리
제2절 인사이동관리
제3절 교육훈련관리
제8장 보상관리 및 노사관계관리 382
제1절 임금제도
제2절 복리후생제도
제3절 노사관계관리
[Part 2] Marketing
제1장 마케팅의 이해 420
제1절 마케팅의 정의
제2절 마케팅의 기능
제3절 마케팅 관리 철학의 발전단계
제4절 다양한 마케팅 개념
제5절 마케팅 관리 과정
제2장 마케팅 기회분석 436
제1절 마케팅 환경분석
제2절 마케팅 정보시스템
제3절 마케팅 조사
제3장 소비자 행동 분석 502
제1절 관여도
제2절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
제3절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
제4절 태도와 소비자행동
제5절 학습과 소비자행동
제6절 소비자 구매행동에 영향요인
제4장 STP558
제1절 시장세분화
제2절 목표시장선정
제3절 포지셔닝
제5장 제품 및 서비스 578
제1절 제품
제2절 서비스
제6장 가격 618
제7장 유통 638
제8장 촉진 674
[Part 3] ODI
제1장 생산시스템 설계 712
제1절 생산 및 운영관리의 기본개념
제2절 제품설계
제3절 공정설계 / 설비배치
제4절 방법연구 / 작업측정 / 입지분석
제2장 생산시스템 운영 및 통제 774
제1절 수요예측
제2절 총괄생산계획
제3절 생산일정계획 및 통제
제3장 재고관리 804
제1절 기본개념
제2절 확정적 재고모형
제3절 확률적 재고모형
제4절 그 외의 재고모형
제4장 MRP와 JIT840
제1절 자재소요계획
제2절 적시생산시스템
제5장 품질관리 866
제1절 품질관리의 의의
제2절 통계적 품질관리
제3절 종합적 품질관리
제4절 종합적 품질경영
제5절 기타 품질관리 기법
제6장 공급사슬관리와 제약이론 908
제1절 공급사슬관리
제2절 기타 생산관리 이론
제7장 경영과학 932
제1절 기초개념
제2절 확실성하의 의사결정
제3절 위험하의 의사결정
제4절 불확실성하의 의사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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