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내부수리중] 서가 단면도
(0)

기억에 남는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여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의 일관성을 확장하는 데 유용한 지침이 되는 실전 참고서이다. 브랜드 경험 디자인은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고 브랜드의 연관성을 지키면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책은 마케팅과 디자인 모두에서 화두가 되는 브랜드 경험 디자인을 국내 최초로 정리했다. 영국 최고 수준의 브랜드 경험 컨설팅 기업 대표이자 브랜드 경험의 권위자 대런 콜먼 박사의 풍부한 실무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다. 브랜드 경험 청사진을 비롯한 다양한 툴을 중심으로 실용성 있게 조직한 이 책은 효과적인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는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한다. 또 전문가의 통찰과 실제 사례를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식으로 결합하여 설명한다.

바바라 메네기니 (토즈 그룹(TOD'S Group) 기업고객 관계 관리부장)
: 브랜드 경험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최고의 안내서다.
케빈 레인 켈러 (다트머스 대학 터크 경영대학원 마케팅학과 EB 오스본 석좌교수)
: 사실상 모든 조직에 있어 사업에 성공하는 열쇠는 의미 있고 눈에 띄는 브랜드 경험을 창조하는 것이다. 이 책에서 콜먼 박사는 포괄적이고 매우 실용적인 로드맵을 제시함으로써 깨달음과 영감을 제공한다. 그 원칙과 안내를 따른다면 기업은 강력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고 전달함으로써 장기 연관성과 수익성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메르트 도르만 (터키항공 기업 마케팅 및 유통 담당 책임 부사장)
: 한 권으로 끝내는 훌륭한 기본서로 오늘날의 디지털 사업가를 위한 책이다. 자사의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여러 업계에서 선별해온 사례연구를 가득 담고서 기분 좋게 독자를 안내한다.
스티브 프로핏 (노보 노르디스크 파마테크 A/S (Novo Nordisk Pharmatech A/S)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부장)
: 하룻밤 새에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 수는 없다! 성공적인 브랜드의 구축을 구상하여 착수하는 방법, 시장에서의 견실한 성과, 평판을 쌓는 법에 대해 통찰을 얻고 싶다면, 이 책을 보길 바란다. 콜먼 박사는 실제 상황 같은 사례를 제시하는데, 이런 사례는 메시지를 명확히 하고, 실제 경험으로 전환하기도 쉽다. 박사가 제안하는 접근법은 체계적이며, 훌륭한 관점을 제시한다.
콜레트 무라드 (바클레이즈(Barclays) 부대표, 커뮤니케이션 고위 관리자)
: 브랜드 경험을 구축할 때 전체론적인 접근법을 채택하면 사업 실적이 어떻게 개선되는지를 명확하고 개괄적으로 설명하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사례로 가득 찬 유용한 책.

최근작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여성의 권리 선언>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물리학을 공부하고 전공을 바꾸어 경제학 석사를 땄다. 연구소에 들어가 보고서를 번역해 본 일을 계기로 진로를 바꾸어 전문 번역가가 되었다. 경제, 역사, 과학, 문학 다양한 분야를 얕게 파고들기를 좋아하며, 최근 가장 큰 관심사는 환경이다. 분야를 가리지 않는 번역가가 되는 것이 꿈이다. 옮긴 책으로 『습관적 몰입』 『오십부터 시작하는 나이 공부』 『매슬로의 동기이론』 등이 있다.
최근작 :<스케치 다이어리 750>,<UX 디자인 이야기>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UX 전문가로 런던대학교에서 UX 디자인 석사를 마치고 리즈대학교에서 디자인 박사 학위를 받았다. 2015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UX 전문 출판사 유엑스리뷰를 설립했고 현재는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경영자이자 교육자, 대한출판문화협회 이사로 활동하며, 디자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연구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UX 디자인 이야기>를 비롯한 몇몇 도서를 저술했다.